News

News

함샤우트글로벌, 디지털광고대상 '금상'

2022.12.12


함샤우트 글로벌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한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지앤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더 굽스터' 채널 운영으로 SNS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 광고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올해에는 총 300여 점의 작품이 응모 되었으며,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테크/솔루션 등 18개 부문에서 우수한 광고 성과를 달성한 105개의 캠페인이 수상의 영광을 맞이했습니다.



함샤우트 글로벌이 SNS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한 굽네치킨 인스타그램 채널 ‘더 굽스터’는 2021년 11월 오픈 시점부터 Z세대에게 친근한 오븐구이 브랜드로 자리잡고자 기존 경쟁 치킨 브랜드의 화법이 아닌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SNS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컨셉 하에 ‘에디터G’라는 페르소나를 설정하여 굽네치킨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만 볼 수 있는 밈 콘텐츠를 개발 중이며, 브랜드 세계관인 ‘바사삭 유니버스’를 강화하는 웹소설을 자체 제작, 연재하며 Z세대 팬덤을 형성하고, 브랜드 과몰입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오픈 12개월 만에 인스타그램 누적 팔로워 10만 명 확보에 성공하였으며, 동종 업계 및 세계관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타사 인스타그램 계정 대비 100% 높은 댓글량을 기록 중입니다. 

 


함샤우트 글로벌 김재희 대표님은 “함샤우트 글로벌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창조적인 관계를 만들어내고 있다."라며, 이러한 함샤우트 글로벌의 뛰어난 역량을 인정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창조적이고 의미 있는 딥택트를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업계의 The First Mover로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 온 ㈜함샤우트 글로벌의 수상 소식, 여러분도 함께 축하해주세요!